• 실시간 후기
  • 안내
  • 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제목

롬앤 NEW 클리어 커버 쿠션 샘플 후기 IP - 추천 추천 0

작성자 150****

작성일 2020-10-17

조회 19

평점 4점

문의내용
❤ 피부상태
제 평소 피부는 약간 건성에 가끔씩 트러블이 나는 평범한 피부입니다! 마스크를 오래 쓰거나 좀 성분이 별로인 화장품을 써도 큰 트러블은 생기지 않을 정도로 튼튼한 피부이기도 하고요ㅎㅎ 또 코 옆 볼 부분에 약간 모공이 보이는 피부에요! 테스트했을 때 역시 무난한 평소 피부 상태였습니다.

🧡 색상
색상은 21호를 받았습니다! 제 피부색이 21호보다는 어둡고 23호보다는 밝은 톤이라 평소에는 21호와 23호 파운데이션 두 종류를 섞어서 쓰는데, 역시 아무래도 21호 단독으로는 제 피부에 좀 밝더라구요! 그런데 밀가루를 바른 것처럼 갑자기 확 밝아지는게 아니라 얇게 층층이 쌓을수록 환해지는 타입이라 양조절만 잘하면 21호라도 바를 수 있을 것 같았어요.

💛 발림성
광채쿠션이라는 말답게 상당히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편이에요! 실제로 바르는 동안에 수분감과 쿨링감이 확 느껴지고, 바른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다는 느낌이 계속 유지됩니다. 약건성 피부인데도 상당히 촉촉했어요! 그래도 완전히 건성용은 아니라 시간이 한참 지나면 피부 겉면부터 좀 건조함이 느껴지긴해요! 기초만 탄탄하게 바른다면 겨울에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

💚 커버력
커버력 역시 촉촉한 제형치고 나쁘지 않습니다. 다만 저는 제 피부보다 밝은 색상이다 보니 얇게 바르느라 아주 완벽하게 커버된다!는 느낌은 받지 못했던 것 같아요! 작은 트러블이나 모공은 그럭저럭 커버가 되긴해요. 혹시 몰라서 저보다 모공이 넓지만 피부는 더 밝은 남친에게 테스트해봤는데 모공을 완전히 다 가려주지는 못하더라고요! 하지만 프라이머나 컨실러를 함께 사용한다면 충분히 커버 가능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ㅎㅎ 앗 그리고 코 옆에 덧바르면 약간 뭉침이 심하더라고요..! 양조절에 매우 신경쓰지 않으면 뭉칠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ㅠ

💙 무너짐
바르고 나서 아~~주 오래있어보진 않았지만 5시간 정도 있어본 결과 무너져도 깔끔하게 무너지는 편이에요! 오히러 시간이 좀 지날수록 피부와 좀더 어우러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! 마스크 쓴 부분은 좀 많이 묻어나고 어쩔 수 없이 더 지저분하게 무너지게 되지만 그 외의 부분은 깔끔했어요! 원래 제형이 약간 촉촉해서 원래 제 피부에서 나오는 유분이랑 합쳐져도 깔끔함이 유지되는 것 같아요.

💜 총평 및 유의점?
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쿠션이에요! 촉촉한 제형이면 커버력이 뛰어나기 쉽지 않은것 같은데 커버력도 나쁘지 않고 촉촉함도 챙겼어요ㅎㅎ 다만 건성피부에게는 시간이 지나면 매트함이 좀 생길 것 같고, 무엇보다 바르고 나서 좀 지나니까 약간의 따가움...?이 느껴졌어요! 제 피부가 특별히 그런걸 느껴본 적이 없을 정도로 무신경한 편인데 어째선지 이유는 모르겠어요.. 그래도 다음날 피부트러블이 생긴다거나 하는 일은 전혀 없었어요. 또 저는 향기에 민감한 편이 아니라 신경은 쓰이지 않지만 약간 특유의 화장품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제품이에요!
항성 좋은 제품 만들어줘서 고맙습니다 롬앤!
  • 비밀번호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• * 게시글을 수정하시겠습니까?
  • 수정

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확인 취소

댓글입력
댓글을 남겨보세요.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평점

/ byte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SELECT

THE DESTINATION
COUNTRY AND LANGUAGE
  C H A N G E / 변경하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