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실시간 후기
  • 안내
  • 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제목

롬앤 신상 쿠션이 나왔다고?!?!! 후기 깔끔하게 임무 완료 했슴다! IP - 추천 추천 0

작성자 150****

작성일 2020-10-20

조회 11

평점 5점

문의내용



저는 20~21호 복합성에 날이 추워지면 더 생기는 홍조때문에 걱정이 그득한 자칭 코덕입니당ㅎㅎ..
화장에 관심이 많은 저는 신상이 나오는 족족 사 모으는 경향이 있는데요..아무리 색조메이크업 잘해도 가장중요한건 베이스!잖아요.그래서 백화점 브랜드건 로드샵이건 쿠션 베이스 상관없이 굉~~장히 많은 제품들을 써봤는데요!그중에서도 롬앤!저 진짜 베러댄 매트쿠션 올 여름에 진짜 잘썼거든요!!제로쿠션도 항상 수정용으로 들고 다님당!하지만 지금은 가을!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 광나는 피부표현이 슬슬 땡기는 와중에 이번에 나온 클리어 커버쿠션을 받아서 써봤는데요!지금부터 솔직담백한 후기 시작합니다!
💫커버력: 오~생각보다 진짜 좋더라구요!깜짝 놀랐어요.점이나 큰 뾰루지같은 것들은 컨실러로 한번더 덧발라야할 필요성을 느끼지만 홍조는 진짜 잘가려지더라구요!!한겨울에도 끄떡 없을듯!진짜 모두가 알아줄만합니다!코옆에 붉은기도 감쪽같이 잘가려졌어요!
💫광:광이 은은하게 나서 좋은것 같아요!딱 적당합니다!개기름같은 광이 아니라 고오급진 광이에요!
약간 양초로 코팅된듯한 느낌?반질반질 해져요!이쁜것 같아요!
💫마스크 묻어남:요즘 제일 중요하죠!요즘 마스크에 묻어나는게 촉촉한 피부표현 하고싶어도 꺼려지는 이유죠..ㅠㅠ 저도 첨에는 음..촉촉한건데 많이 묻어나진 않을까?라는 걱정을 했어요.근데 요거 바르고 마스크쓰고 멀리가지는 않고 저희동네 주변에서 쇼핑하고 밥먹고왔는데 마스크보니까 생각했던것 보다 막 그렇게 묻진 않았더라구요!저는 광이돌길래 엄청 묻을줄알았는데 그정도 아니었어요!솔직히 안묻진않았지만 거슬리거나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에요!
💫제형:음..딱 선크림 제형이에요.살짝 로션같은 느낌도 있고!바르기 쉬운제형같아요!
💫지속력:전에 말했던 것과 같이 외출후 돌아왔을때까지 꽤 괜찮게 지속 됬던것 같아요!!가끔 무너질때
기름이랑 섞이면서 이상하게 무너지는 쿠션들 있는데 이건 그런것도 없고!자연스럽게 무너지는것 같아요!막 미친듯이 딱 고정되서 픽스되는 느낌은 아닌데 자연스럽게 무너져서 좋았어요!
⭐한줄평: 그냥 이건 사셔도 될것같아요!무난하게 자주 쓸수있는 찐 데일리템 같은 느낌이 솔솔듭니다!어디하나 흠 잡을곳 없이 자주손이 갈것같아요!
누구나 쓰기에 좋은 쿠션이고!사셔도 후회없을것 같아요!!
  • 비밀번호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• * 게시글을 수정하시겠습니까?
  • 수정

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확인 취소

댓글입력
댓글을 남겨보세요.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평점

/ byte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SELECT

THE DESTINATION
COUNTRY AND LANGUAGE
  C H A N G E / 변경하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