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실시간 후기
  • 안내
  • 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제목

롬앤 클리어 커버 쿠션 후기 IP - 추천 추천 0

작성자 wod****

작성일 2020-10-20

조회 12

평점 5점

문의내용

롬앤 클리어 커버 쿠션 사전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작성한 후기입니다

-발림성: 발림성은 적당히 수분감이 느껴지면서 부드러워요. 적당한 커버력과 적당한 광채를 살리기 위한 쿠션이라 뻑뻑함은 하나도 없고 정말 스윽 발려요.

-컬러: 저는 21호 샘플을 받아서 사용했는데요. 컬러감 보시라고 사진 같이 첨부해요. (2번째 사진) 폰 카메라로 찍은 거라 약간 노랗게 나오긴 했는데 실제로는 그냥 딱 예쁜 아이보리빛 컬러에요. 톤 많이 타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.

-커버력: 저는 트러블이 많아서 커버력을 제일 중요시하는데요. 이 쿠션은 적당한 커버력에 광채를 살린 쿠션이라 커버력 완전 짱짱해!!! 이거는 아니지만 모공이나 자잘한 트러블들은 웬만하면 가려줘서 이 정도면 데일리 쿠션으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. 특히 저는 모공이 넓은 편인데 모공 커버가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!!요즘은 마스크 때문에 오히려 너무 두꺼우면 답답한데 가릴 건 가리고 얇게 발려서 좋았어요. 무엇보다 바르고 난 뒤에 마무리감이 정말 산뜻해서 쿠션을 안바른 줄 알았어요;; 두터운 건 싫은데 커버력은 어느정도 챙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엑 강추입니다!!

-이 외: 광채는 물광같은 광은 아니지만 딱 햇빛 받았을 때 예쁜 정도의 자연스러운 속광 느낌이에요. 저는 매트한 베이스를 좋아하지만 요즘 같은 계절엔 제로쿠션 같은 매트 쿠션을 바르기엔 저도 너무 건조하다고 느껴지더라구요. 이 쿠션은 그 경계선을 잘 지킨 것 같아요. 건성,지성 할 것 없이 누구에게나 환절기 쿠션으로 잘 맞을 듯 해요.
그리고 요즘 묻어남도 정말 중요하잖아요. 이거는 거의 묻어남이 없었어요. 마스크 착용하고 7-8시간 실내에서 일을 했는데 묻어남이 정말 적어서 좋았습니당!! 위에 말했듯이 정말 얇고 가볍게 내 피부인 것 처럼 마무리가 되는데 그래서 묻어남이 더 적은 것 같아요.
지속력은 7-8시간동안 수정화장 한 번정도 해주면 딱 괜찮은 정도에요. 저는 지성피부라 피부 유분이 많은 편인데도 무너짐이 도드라지지 않았어요. 뭉치거나 지저분하게 무너짐 없었습니다!

역시 롬앤 공을 많이 들으신 게 제품에서 티가 나는 듯 해요. 얼른 본품으로도 만나보고 싶네요ㅎㅎ
그동안 롬앤 쿠션 라인 대부분이 매트한 쿠션이라 사용하기 어려우셨던 분들은 '클리어 커버 쿠션' 이거 추천드려요!!💕

#롬앤 #클리어커버쿠션 #광채부터커버까지한번에클리어
  • 비밀번호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• * 게시글을 수정하시겠습니까?
  • 수정

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확인 취소

댓글입력
댓글을 남겨보세요.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평점

/ byte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WORLD SHIPPING

SELECT

THE DESTINATION
COUNTRY AND LANGUAGE
  C H A N G E / 변경하기
닫기